한달이 지나서 확실히 수족냉증이 개선되서 좋았어요. ...

siss******
2024-05-04
e854665b63651.jpg
한달이 지나서 확실히 수족냉증이 개선되서 좋았어요. 그리고 식욕이 돋아서인지 살이 좀 찐것같아요 ㅜㅜ 56에서 60까지 갈뻔…(흑염소즙 다 먹어서 찍을 사진이 없어서 이거로라도 첨부합니다) 효과 인정합니다. 양이 적으나 맛이 진하고 바로 효과가 나타나요 ~~ 가격이 부담되지만 추운날엔 주문한거라 겨울에는 재구매 할게요. 🫶🫶